Mnet M2(엠넷엠투) - 빠른 신곡 공개 Mnet Present(엠넷 프레젠트)

Mnet 디지털 채널 엠넷 엠투(M2)가 제작하는 신고 최초 공개 프로젝트인 엠넷 프레젠트. 신곡을 누구보다 빠르게 들을 수 있는데요. 최정상급 가수들이 음원 공개 직전에 엠넷과 엠투 페이스북&유투브 생중계를 통해 신곡을 공개합니다. 그리고 누구보다 많이 기다린 워너원이 데뷔를 8월 7일 저녁 6시에 하게 된다고 합니다. 엠넷 프레젠트에서는 앨범이 나오기도 전에 데뷔곡들 보고 들을 수 있다고 하니 기대하시길.




엠넷 프레젠트와 함께 한 아티스트로는 혁오, 헤이즈, EXID, 하이라이트 외에도 대형 아이돌들이 신곡 공개를 했습니다.





[Mnet present] HYUKOH(혁오) – TOMBOY






[Mnet present] 헤이즈(Heize) - 널 너무 모르고






[Mnet present] 하이라이트 (Highlight) - CALLING YOU





특히 헤이즈는 새 앨범 타이틀곡인 널 너무 모르고의 라이브와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 팬들의 기다림을 해소해 줬습니다. 엠넷 프레젠트 직후 음원 차트 검색어 순위 상위를 차지하면서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습니다. 로이킴, 이해리, 박경, 여자친구 등도 엠넷 엠투와 함께 하면서 다시 한번 아티스트들이 사랑하는 최고의 컴백 플랫폼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쇼케이스를 위한 무대들을 찾던 가수들이 앞으로 대거 엠넷 프레젠트로 몰릴 것이라 예상되는데요. 미리미리 덕질을 하실 분들은 앞으로 엠넷 엠투의 이 프로그램을 눈여겨 보셔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엠넷 엠투로 빠른 덕질을!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Baramkal

퇴근안하세요 저자, 파워블로거, 온라인마케팅 교육, 문화컨텐츠 수록

    이미지 맵

    버라이어티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