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토엔 혼코노 M2 코인노래방 오디션!

M2의 코인 노래방 오디션 불토엔 혼코노를 소개합니다. 전국 각지를 돌면서 불토엔 혼코노 공개부스가 설치 되는데요.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역시 노래가 빠질 수 없는데, 남녀노소 누구나 참가 가능한 혼코노가 여러분들의 노래 혼을 기다린다고 합니다. 한 달에 한 명의 우승자를 선정하게 되는데요. 

우승자를 선정하는 방식은 예선 베스트 영상을 통해 6명을 선정하게 되는데요. 그렇게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1대 혼코노 선정과 동시에 엠넷에서 방송된다고 합니다.



참가 방법은 매주 토요일 불토엔 혼코노 공개 부스를 설치하게 되고, 장소는 M2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현장 참가가 가능한데요, 직접 공개 부스에 와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사전 참가 신청도 가능한데, M2 제작진에게 사전 참가 메일을 양식에 맞게 보낸 다음, 심사 후 우선예약권을 받아 현장 대기 없이 바로 노래할 수 있습니다.

가장 궁금한 건 역시 혜택인데요. 우승혜택은 뭘까요? 월간 우승자인 이달의 혼코노에게는 상금 1천 만원과 함꼐 음원 출시 기회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혼코노는 EXID 하니가 티저 영상을 찍었는데요. 코인 노래방 최강자를 가리는 오디션인만큼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월간 우승자인 혼코노 스타는 화제성, 조회수, 심사 등을 통해 결정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심사 과정이 궁금할 수 밖에 없는데, 쉽지는 않을 우승 경쟁이 되겠네요. 



저도 코인 노래방을 자주가는 편인데, 숨은 고수들이 동네에 포진해 있는만큼, 새로운 느낌과 색깔의 일반인 가수들이 많이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상금 천 만원의 주인공에 도전해 보시기를.

Baramkal

퇴근안하세요 저자, 파워블로거, 온라인마케팅 교육, 문화컨텐츠 수록

    이미지 맵

    버라이어티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