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해먹는 요리학교 (다해요), 다음 주도 꿀잼 각!

다해요(다 해먹는 요리학교)가 요즘 떠오르는 프로그램 중 하나죠? 박나래, 양세형, 샘오취리. 세 명만 해도 벌써 꿀잼은 예상되었었는데, 역시 매회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요즘 올리브쇼나 오늘 뭐먹지, 마셰코 등이 방영되고 있지 않아서 레시피 프로그램이 많이 보고 싶었는데요. 예능 레시피 프로그램이라 더 재밌는 것 같습니다. 




매회 선생님들도 등장하고, 게스트까지 나와서 더 깨알재미인데요. 무엇보다 글로벌한 레시피들이 등장하면서 집에서도 세계 요리를 해먹을 수 있다는 게 장점. 1회에는 돈 스파이크, 멜로망스가 나왔고, 2회에는 김민석, 3회에는 홍윤화, 4회에는 김동현이 나왔었죠. 레시피도 아주 다양한데요. 인도커피, 로티, 타마고산도, 장어잡채, 슈니첼 등등 아주 글로벌 하죠. 그 중에서도 타마고 산도는 레시피를 활용해서 도시락을 싸서 벚꽃놀이 간 분들도 많았다고 하죠.




5회에는 그럼 누가 나올까요? 오상진이라고 합니다. 궁금한 게스트기도 하네요. 원래 월요일 밤 9시에 방송 예정이었는데, 다음주부터는 수요일밤 9시로 변경된다고 합니다. 다음 주 예고를 보니 요리의 근본을 추구한다고 하는데.. 허당일지 제대로 할지 고민됩니다. 5월부터는 수요일날 방송된다고 합니다. 5월 2일 밤 수요일 9시 올리브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Baramkal

퇴근안하세요 저자, 파워블로거, 온라인마케팅 교육, 문화컨텐츠 수록

    이미지 맵

    버라이어티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