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해먹는 요리학교 (다해요), 6화부터 본방시간 변경!

다해먹는 요리학교의 방송 시간이 바뀐 것 알고 계신가요? ^^ 지난 주에는 상수동 요리왕 오상진이 출연했었는데요. 땀 뻘뻘 흘리는 매력에 게스트가 아니었나 싶어요. 생각보다 완전 꿀잼이었는데요. 짧게 다시 한번 살펴 볼까요?




요리왕이라고 하고 나와서는 굴욕 당하는 실수 연발 요리왕 오상진. 역시 요리방송에는 주뼜거리는 남자 레스트가 나와서 당황하는 모습이 깨알잼을 선물해 주는 것 같습니다.



훈남 미카엘이 박나래를 흔들었을 때. ㅎㅎ




역시 요리 프로그램의 매력이라면 쉽게 고급스러운 요리를 만들어낼 수 있다는 거죠?



양세형도 이제 요리 프로그램을 대표하는 MC이자 패널로 자리잡지 않을까 싶네요. 요즘 대세는 대세인 듯!



다 해먹는 요리학교 6회에는 박나래씨의 어머니가 요리 선생님으로 출연한답니다. 그리고 옥수동 요리왕을 자처하고 나온 권혁수까지. 특히 더 기대되는 게스트인데요. 레시피 방송의 맥락이 한동안 잘 나가다가 하나씩 사라지는 느낌이었는데, 요즘 다 해먹는 요리학교가 제대로 뜨고 있어서, 다른 레시피 방송들도 덩달아 만들어지지 않을까 싶은 기대감이 있습니다. 벌써 올리브의 레시피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잡힌 것 같은 다해요. 보실분들은 역시 본방사수 하셔야겠죠? ^^


다음주 방송은 수요일 (5월 9일) 저녁 9시 올리브입니다. 시간 변경 꼭 확인하시길!

Baramkal

퇴근안하세요 저자, 파워블로거, 온라인마케팅 교육, 문화컨텐츠 수록

    이미지 맵

    버라이어티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