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끄러운 밤 호흡을 멈추는 방법에 대한 환상적인 조언

시끄러운 밤 호흡을 멈추는 방법에 대한 환상적인 조언들

Snoring은 많은 남녀들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여전히 대부분의 사람들은 문제를 완화시키기 위해 달성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잠자는 동안 코골이의 양을 줄이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이 기사를 통해 여러분이 어떻게 그것을 할 수 있는지 보세요.

여러 가지 자세로 잠을 자도록 하세요.
다시 잠을 자면 머리가 아래로 내려가고 목이 상당히 닫히도록 자극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얼굴에서 잠을 자는 것은 여러분이 머리와 목을 쉽게 더 쉽게 배치할 수 있게 해 줄 것이고,
그 결과 더 맑은 호흡과 훨씬 덜 시끄러운 밤 호흡을 할 수 있게 할 것입니다.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세요.
그리고 계속 코를 골면 됩니다.
비록 너무 많은 체중이 자동적으로 여러분이 코를 더 골게 하도록 유도하지는 않지만,
목 주위에 과다한 지방을 첨가하면 기도에 추가적인 부담을 줄 수 있고,
이것은 코를 골게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시끄러운 밤 호흡이 매번 악화되고 여러분이 두어 개의 lbs를 얻을 때마다,
체중을 줄이는 것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노래를 부르기 위해 일하는 것은 코를 고는 것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여러분이 노래를 부를 때 목 근육량을 운동하기 때문에 목 근육량을 시간보다 훨씬 더 잘 만들어 냅니다.
만약 목 근육 조직을 강화시킨다면,
코를 골 가능성이 훨씬 더 적습니다.
바람이나 갈대 악기를 연주하는 것은 또한 목 근육 조직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Fulfill은 의사와 함께 복용하고 있을 수 있는 처방약을 평가합니다.
당신의 도전을 강화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확립하도록 당신의 의료 서비스 제공자에게 요청하세요.
여러분이 처방전에 의해 얻는 어떤 약들은 코를 골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근육 조직을 쉬게 할 수 있는 몇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이 경우 통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기도의 근육량이 제한되면 코를 골게 됩니다.
비만을 유지하는 사람들,
특히 목이 너무 많은 여분의 지방을 가진 사람들은 코를 골기 훨씬 더 쉽습니다.
목에 과다한 체격 지방은 기도를 압축시켜 상태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지금 이 시간에 통통하다면,
여러분은 몇 파운드의 감소를 고려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밤까지 잘 검색하고,
훨씬 더 건강해질 수 있고,
잠을 잘 수 있습니다.

이 목 훈련을 다시 한번 코고는 소리를 낮추기 위해 시도해 보세요: 가장 좋은 앞니에서 혀를 빼세요.
약 3분 동안,
혀는 입 뒤쪽으로 밀었다가 다시 이빨로 돌아갑니다.
공기가 폐로 들어가는 것이 덜 복잡하기 때문에 코고는 소리가 낮아지도록 통로를 열어 두는 것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다시 등을 대고 잠을 자면 코고는 소리를 내지 않을 가능성이 크게 높아집니다.
여러분을 다시 등 뒤로 물러서지 않도록 하기 위해,
잠옷의 최고 등급에 있는 다시 테니스 공을 꿰매세요.
너무 많이 굴리기 시작하면 아이템이 느껴지고 다시 앞면으로 돌아갑니다.

코닝을 줄이는 방법으로 조절 가능한 침대를 구입해야 합니다.
이 침대를 사용하면 더 높은 시스템을 훨씬 더 수직 방향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 자세는 기침이 있어도 기도가 압축된 상태를 유지하지 못하게 하여 규칙적으로 밤 숨을 크게 들이쉬지 못하게 합니다.

평소 코를 골면 알레르기 반응을 달성 가능한 범인으로 보고 해결책을 찾으세요.
충분히 관리하지 않는 알레르기 증상은 콧구멍을 부풀게 할 수 있어 입가에 의한 호흡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경우에 코를 고는 결과를 낳습니다.
처방전 없이 알레르기를 다스려 보세요.
만약 이것이 효과가 없다면,
처방전을 받으러 의사에게 들르세요.

일일부 기본 체력 운동은 밤에 크게 호흡하는 것을 낮출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운동 루틴은 목의 근육을 작용시켜 그들을 강화시키고 여러분이 잠잘 때 그것들이 무너지는 것을 막도록 도와줍니다.
가장 대표적인 운동 루틴 중 두 가지는 반복 모음과 혀 컬링입니다.
이렇게 되면 밤 호흡이 큰 소리를 내는 원인이 되는 상층 호흡기의 근육조직의 강인함이 높아집니다.

만약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알고 있는 누군가가 코고는 것에 어려움을 겪는다면,
코고는 사람들이 그들의 등뒤로 굴러가는 것을 막는 민첩한 속임수가 있습니다.
기도에 있는 조직들이 무너지는 것 때문에 등을 대고 누워 있는 오늘날의 사람들은 코를 추가로 골아요.
그러니 잠옷의 뒷면에 연결된 테니스 공을 바르는 것을 보세요.
그래서 여러분은 잠을 자려면 옆으로 굴러야 합니다.

이제 여러분은 여러분의 시끄러운 밤 호흡을 뿌리뽑을 방법을 알았으니,
여러분은 여러분의 휴식 패턴을 정말로 수정할 수 있는 것처럼 느끼기 시작해야 합니다.
요즘 여기 나열된 정보를 최대한 활용하고,
잠자는 노력을 위해 어떤 변화를 설계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