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실용적인 가이드라인으로 늙어가는 것을 보류하십시오.

이런 실용적인 가이드라인으로 늙는 것을 멈추세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피부가 얼마나 예쁘고,
그렇게 검색하는 데 얼마나 많은 노력이 필요했는지 기억하나요? 당신은 당신이 지난 몇 년 동안 가졌던 바로 그 에너지를 소환할 수 없습니까? 당신은 적절한 위치에 있습니다! 이 게시물은 나이를 먹는 속도를 늦추는 방법을 알려 주며,
시간을 다시 변환할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문제를 계속 이해해야 합니다.
그러면 일을 하는 지성이 유지됩니다.
나이가 들면서 지혜가 생기지만,
그렇다고 해서 새로운 정보를 찾는 일을 중단해야 한다는 뜻은 아닙니다.
노트북이나 컴퓨터 시스템,
크로스워드 퍼즐처럼 마음을 자극하는 것은 무엇이든 여러분의 머리를 활동적으로 보존할 것이고,
여러분의 기분은 여러분의 오락의 최고 등급으로 평가될 것입니다.

수량에는 너무 많이 의존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의사들은 당신의 몸무게와 키와 같은 문제에 대해 강조하기 위해 효과적으로 보상받습니다.
나이,
뚱뚱한 체구에 사는 것은 여러분이 중요한 상황과 전망을 놓치게 만들 수 있습니다.

n당신의 연령대 사람들에게 얼마나 많은 휴식이 필요한지 알고,
반드시 그것을 얻도록 하세요.
매일 밤 7시간에서 9시간을 자는 것은 여러분에게 훌륭한 호르몬 평형을 제공하고,
여러분은 훨씬 더 편안함을 느낄 것이고,
여러분은 몇 가지 추가적인 전반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즐길 것입니다.
여러분은 적절한 휴식 범위 없이 더 짜증이 날 수도 있고,
여러분은 생활 방식을 최대한 즐기지 않을 거예요.

나이가 들수록 필요한 훈련량이 늘어납니다.
오래된 시술은 신진대사를 더디게 하기 때문에 에너지를 태우려면 일을 더 열심히 해야 합니다.
30분 동안,
적어도 일주일에 다섯 번은 빠른 산책을 하세요.
매주 두 번의 강습 수업을 하세요.
다른 행동들은 여러분에게 잘 어울리고 병을 예방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젊은이에게 젊음은 낭비된다고 하지만,
그것이 당신의 젊음을 다시 되찾게 하는 더 큰 원인입니다.
이 문서에서 제안된 내용을 보면,
몇 년 전처럼 눈길과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주어진 모든 지식의 시대를 간직하게 될 것입니다.
가이드라인에 대한 조언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두뇌가 더 성숙해지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