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M2, 호화 라인업 버라이어티 채널

M2는 엠넷의 디지털 채널입니다. M2의 의미는 디지털 세상에서 다시 시작하는 Mnet 인데요.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 맞춰 그 동안 음악, 공연, 아티스트 관련 프로그램 연출을 통해 쌓인 제작 노하우에, 대중들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컨텐츠를 결합해 차별화된 디지털 컨텐츠를 선보이겠다는 포부입니다.



시청자들은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M2 컨텐츠를 만날 수 있는데요. M2 컨텐츠는 특정한 시간이나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로우며, 10초 ~ 5분 분량의 짧은 영상으로 지루하지 않게 지작됩니다. 무엇보다 새로운 기획으로 재미를 더하고 있다는 평가인데요. 연예가 이슈는 물론이고, 컴백하거나 활동중인 가수들의 라이브 쇼, 방송에서 보지 못하는 기상천외한 컨텐츠 등을 짧은 영상으로 제작해 K탑 스타들을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특장이 있습니다.





앞으로 약 한달 동안 M2와 관련된 이야기를 포스팅 해드릴텐데요. 오늘은 그 첫 번째로 MMO 소속 아티스트들을 만나봅니다. <프로듀스 101> 종영 후에 아쉬운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그 중에서도 주진우, 최대웅, 김재한은 MMO 엔터테민먼트 소속으로 인기 수직상승 한 사람들입니다. 프로듀스 101에서도 유독 꽁냥꽁냥 했던 MMO 소속의 연습생들. 아래 기획사별 퍼포먼스 영상은 아쉬움을 달래시라고 올려봅니다.






꽁냥 꽁냥 거리는 MMO 연습생들


뿐만 아니라 손호영 역시 MMO 소속인데요. 김태우의 신곡 피쳐링으로 돌아온다고 하니, 1세대 아이돌까지 합세한 포텐이 기대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박보람!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7월에 컴백하는 박보람이 예뻐졌다는 소문이 엄청 돌고 있습니다. 




정말 예뻐졌나요? 물론 판단은 여러분의 몫. 

박보람은 7월 13일 Mnet Present 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시간은 5시 30분, 박보람의 신곡 '넌 왜? (feat.서사무엘)을 음원 발매 전에 들을 수 있으니 무조건 채널 고정!


M2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2ndmnet

M2 유튜브    http://bit.ly/2cl76YD

Baramkal

퇴근안하세요 저자, 파워블로거, 온라인마케팅 교육, 문화컨텐츠 수록

    이미지 맵

    스타와이슈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