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지침을 사용하여 메모리 증가

이 지침을 사용하여 기억력을 증가시키십시오.
나이가 들수록 오래된 기억을 떠올리는 것은 더욱 어렵고 어려워집니다.
많은 남성과 여성들은 기억이 새로운 것으로 대체된다고 말하지만,
출산이나 처음의 즐거움을 잊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사람에게 그것을 말해보세요.
이 기록에는 잃어버린 기억을 깨는 몇 가지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여러분의 머리가 풀리고 편안해질 수 있도록,
공연하거나 알아낼 때 매 시간마다 약 5분에서 15분 정도의 균열을 고려해보세요.
작업 중인 데이터를 보존할 수 있는 위치에서 더 나은 기능으로 돌아갑니다.

Workout은 메모리 성능을 관리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여러분의 뇌로 전달되는 혈액과 산소 흐름은 여러분의 마음을 더 건강하게 보존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단순히 기억은 여러분의 마음이 기능하는 방식의 요소이기 때문에,
여러분의 몸과 머리를 영양분을 유지하는 것은 각각 그것을 보존하는 데 필수적이다.
신체적인 운동은 또한 여러분의 기억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당뇨병과 다른 조건들을 피하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식단에서 얻는 생선기름을 모두 재배해 보세요.
만약 여러분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건망증이 심하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필요한 오메가 3 지방산을 먹는 것을 잊어버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것은 알약 보충제로 사용함으로써 쉽게 설정될 수 있습니다.

소셜 액션은 메모리를 최적화하기 위해 중요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지성을 알리고 집중하는 것을 보존하고 여러분의 기운을 북돋아 줄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충분한 사회적 도움을 받지 못하거나 정말로 우울하다면,
여러분의 뇌는 자극이 덜 될 것이고,
이것은 보통 기억 기능이 손상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의 좋은 친구,
가족과 함께 활기찬 사교적 외출을 하는 것은 여러분이 예민한 마음을 유지하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때때로 사람들은 기억 상실과 같은 한 가지 것에서 회복하기가 어려울 때 매우 까다롭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소개된 솔루션을 고수할 경우 최소한 새로운 유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기억을 올바르게 치료하는 방법을 터득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여러분이 거치는 제안들을 따르세요.